본문 바로가기

정승환의 진화 사랑에 빠지고싶다

♬☺♥☘∂ 2020. 7. 21.

2020년 7월 19일에 방영된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 가수 정승환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라는 노래를 오랫만에 들었습니다. 

 

가수 정승환은 2014년 K팝 스타 시즌 4를 가수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는데 당시 그가 불렀던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는 온 국민의 마음을 들었다 놨습니다.

 

사실 이 노래의 원래 가수도 모르고 있었는데 정승환이 이 노래를 불렀기 때문에 알게 된 사람도 꽤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사랑에 빠지고 싶은 한 남자의 처절한 외침이 주는 여운이 그만큼 컸기 때문이죠.

 

그런데 이번에 비긴어게인 코리아를 통하여 2020년 버전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부르는 모습을 보니 2014년 고등학교 시절의 감성과 20대인 지금의 감성이 교차되면서 진화된 정승환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기술적인 부분은 물론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이 느껴져서 듣는 이로 하여금 눈물이 날만큼 동화가 되는듯한 시간이었습니다. 노래가 너무 짧게 끝나서 아쉬움이 있었지만 그래도 가수 정승환의 진화가 반가운 순간이었습니다.

 

사랑에 빠지고 싶다 가사를 다시 한번 천천히 곱씹어 봅시다.

 

운동을 하고 열심히 일하고

주말엔 영화도 챙겨보곤 해

서점에 들러 책 속에 빠져서

낯선 세상에 가슴 설레지


이런 인생 정말 괜찮아 보여

난 너무 잘살고 있어 헌데 왜

너무 외롭다 나 눈물이 난다


내 인생은 이토록 화려한데

고독이 온다 넌 나에게 묻는다

너는 이 순간 진짜 행복 하니


난 대답한다 난 너무 외롭다

내가 존재하는 이유는 뭘까


사랑이 뭘까 난 그게 참 궁금해

사랑하면서 난 또 외롭다

사는 게 뭘까 왜 이렇게 외롭니

 

 

정승환은 K팝 스타 시즌4의 심사위원이었던 유희열이 대표로 있는 '안테나'의 소속 가수가 되었고 2016년 '이 바보야'라는 곡으로 데뷔를 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정규앨범과 드라마 OST를 통해 정승환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는데 정승환의 대표곡 6곡만 뽑아보겠습니다.

 

1. 이 바보야(2016.11.29)

 - 작사 유희열, 작곡 박새별

 

2. 너였다면(2016.5.31)

 - 작사 김미진, 작곡 1601

 

3. 눈사람(2018.2.19)

 - 작사 아이유(IU), 작곡 제휘

 

4. 보통의 하루(2018.4.5)

 - 작사, 작곡 박아셀

 

5. 뒷모습(2019.4.18)

 - 작사, 작곡 신재평

 

6. 잘 지내요(2018.9.11)

 - 작사 정승환, 작곡 이진아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이선희가 전하는 안부에 답하다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한결같이 좋아했던 가수가 있습니다. 여린 감성의 발라드를 부르다가도 가슴이 뻥 뚫리도록 시원하게 노래를 부르는 그 모습을 좋아했던 것 같다. 그 시절 어린이들에��

cmgsk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