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 2020. 12. 10.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드립니다.

 

그 날이 오기 한참 전부터 설레이게 되는 날이 일 년에 두 번 있어요. 바로 자신의 생일과 크리스마스에요.

 

특히 아무 이유없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기분이 들뜨게 되는 것 같아요. 아직 철없는 어른 아이라서 그런가 봅니다.

 

며칠 전에 친한 친구들과 서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고 받기로 했어요. 그런데 각자가 받으면 좋을 선물을 어떻게 골라서 선물하느냐가 고민이었지요.

 

 

그러다 생각한 것이 카카오톡에 있는 선물하기 기능이에요. 그동안 다른 사람에게 기프티콘이나 선물하기만 해봤었는데 카카오톡 선물하기 안에는 자신이 갖고 싶은 선물을 담아 놓는 기능이 있어요.

 

이른바 '위시리스트'라고 하는 것인데 받고 싶은 선물을 담아놓고 공개를 해놓으면 친구나 지인들이 볼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이 기능을 이용해서 친구가 원하는 선물을 하기로 했어요.

 

그러면 어떻게 하는지 차근차근 알려드릴게요.

 

 

 

 

카카오톡을 실행해서 맨 아래쪽에 있는 네 개의 메뉴 중 가장 오른쪽에 있는 곳으로 들아가면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와요. 

 

참고로 제 카톡은 테마가 특이해서 조금 낯설수도 있는데 기본 메뉴는 다 똑같아요. 

 

여러 가지 메뉴 중에 '선물하기'로 들어가 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선물함으로 다시 들어가 줍니다. 

 

 

 

 

 

이 곳에서 자신이 받은 선물을 확인할 수 있는데 우리의 목적은 그 옆에 있는 '위시리스트' 에요. 위시리스트로 들어가 주세요.

 

 

 

 

위시리스트를 담아보라는 글자가 눈에 확 들어오죠? 노란색 '선물담으러가기'를 부담없이 눌러 주세요.

 

 

 

 

생일, 가벼운 선물, 스몰럭셔리, 명품선물, 따뜻한 선물, 어른선물, 출산/백일돌, 배달선물, 아프지마, 합격/취업, 남다른 선물, 쓸모없는 선물 등 테마별로 들어가서 선물을 담을 수 있어요.

 

 

그리고 아래로 조금 내려보면 1차적으로 성별 구분이 가능하고 여기서 다시 가격대 별로 선물을 고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1만원 미만, 1~2만원대, 3~4만원, 5만원 이상 등 자신이 받고 싶은 또는 선물하고 싶은 선물을 편하게 고를 수 있어서 정말 편한 것 같아요.

 

 

 

 

갖고 싶은 선물을 선택해서 맨 아래쪽에 보이는 하트를 누르면 다음의 사진과 같이 위시리스트를 공개할 것인지 아니면 비밀로 할 것인지 선택해야 합니다.

 

당연히 친구에게 받고 싶은 선물이니까 공개해야죠? 그대로 담기를 눌러주면 됩니다. ㅎ

 

 

 

 

 

자 그러면 자기꺼 말고 친구의 위시리스트를 구경하러 가볼까요? 

 

자신의 선물함으로 가서 아래쪽에 보면 '친구의 위시리스트'가 보입니다. 여기로 들어가서 친구를 선택하면 친구가 갖고 싶은 선물을 볼 수 있게 됩니다.

 

 

 

 

 

 

 

친구의 위시리스트에는 두 개의 선물이 있네요. 어떤걸 선물할까 고민해 봐야 겠어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별로 원하지 않는 선물보다는 갖고 싶어하는 선물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눠 가지고 싶은 친구가 있다면 오늘 당장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해 보세요.

 

 

크리스마스에 꼭 봐야 할 영화 크리스마스 캐롤

매년 크리스마스가 되면 보고 싶지 않아도 TV를 켜놓으면 자연스럽게 보게 되는 영화가 있습니다. 바로 '나 홀로 집에'이지요. 집에 혼자 남게 된 케빈이 빈집 털이범들을 유쾌하게 혼내주고 가

cmgsky.tistory.com

 

크리스마스 노래 꼭 들어야 할 베스트 7

2020년에도 크리스마스가 찾아왔어요. 코로나19로 정신없이 살았는데 그래도 연말이 다가오고 크리스마스가 코앞이네요. 거리에는 벌써 크리스마스 트리가 등장했어요. 그래서 분위기를 내보려

cmgsky.tistory.com

 

이소라 바람이 분다 가사 추억은 다르게 적힌다

이소라 바람이 분다 가사 추억은 다르게 적힌다 가수는 자신의 노래로 자신을 감정을 표현합니다. 그러나 노래는 노래를 듣는 사람의 나이나 상황에 따라 다르게 받아들이게 됩니다. 이 노래를

cmgsk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