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통화하기

♬☺♥☘∂ 2020. 6. 19.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핸드폰 브랜드는 애플, 삼성 그리고 노키아입니다. 한국에 있는 사람들은 애플과 삼성은 인정하겠지만 노키아에 대해서는 의문을 나타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노키아 또한 세계적인 브랜드이며 점유율이 상당하다는 것을 조금만 조사해 보면 알수가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앞서 언급했듯이 삼성과 애플이 스마트폰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중인데 삼성의 경우 모든 가전제품에 대해 고객센터와 AS센터의 이용이 편리합니다. 그러나 애플의 경우 구입은 이동통신사를 통하여 편하게 할 수 있지만 혹시나 고장이 나서 AS가 필요할 때에는 시간과 비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특히 고객센터는 빠른 연결이 중요한데 대부분의 경우 애플의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을 때 어디로 전화해야 할 지 막막해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네이버나 구글 등 포털 사이트에서 '애플'이라고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애플 한국 공식 사이트가 나옵니다.

 

 

애플 한국 공식 사이트 첫 화면의 위쪽을 보면 상단 메뉴가 나오는데 거기서 '고객지원'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고객을 위한 페이지에 여러 메뉴들이 있는데 모두 무시하시고 맨 밑으로 내려가면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그러면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설명과 함께 전 세계를 대륙별로 분류해 놓은 걸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한국 사람이니까 당연히 '아시아 태평양'으로 들어가야 되겠죠?

 

 

전화하기 전에 제품의 일련 번호를 준비해 두십시오. 전화 대신 온라은으로 지원을 요청해도 전문가에게 연결해 드립니다. 여기에 나열된 대다수의 전화번호는 해당 국가 또는 지역 내에서 전화를 결 때만 연결됩니다. 현재 거주하는 국가 또는 지역이 나열되어 있지 않은 경우 지원 옵션을 참조하십시오.

 

 

어떤 기준인지 모르겠지만 2번째줄 3번째에 대한민국이 나옵니다. 2020년 6월 19일 기준 한국사람을 위한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080-333-4000 이네요.

 

이 페이지에서 조금 더 아래로 내려오면 참고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시내 및 시외 전화 요금이 적용됩니다. 
  2. 무료 전화번호는 유선 전화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로 전화를 걸 경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일부 이동통신사는 연결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에 문의하십시오. 
  3. 무료 전화 기술 지원 번호는 휴대 전화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4. 모스크바의 경우 PSTN 시내 요금이 부과되며 다른 지역은 시외 요금이 부과됩니다. 2014년 12월 19일에 미국 정부에서 발표한 크림 반도 지역에 대한 제재 조치와 2014년 12월 18일 자 유럽 이사회 규정 1351/2014호에 따라 크림 반도 지역에서의 Apple 제품 판매 또는 Apple 제품과 관련된 서비스 제공이 2015년 2월 1일 자로 중단되었습니다.

삼성의 고객센터와 마찬가지로 전화로만 문의가 가능한 것이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가능하다는 점 꼭 기억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