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즐샵 도시락 일품 도시락 후기

♬☺♥☘∂ 2020. 12. 24.

정말  내 돈 주고 내가 산 다즐샵 도시락 일품 도시락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지난 5월부터 저칼로리 도식락을 먹고 있는데 그 동안 꽤 여러 브랜드의 도시락을 먹었어요. 처음에 저칼로리 도시락을 주문해서 먹은 이유는 밥 차리거나 사먹는게 귀찮아서 입니다.

 

그리고 처음 구매한 저칼로리 도시락은 조금 실망하기도 했어요. 거의 10종류는 먹어본 것 같은데 이제는 딱 2개의 브랜드만 주문해서 먹게 되었어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다즐샵 도시락이에요. 

 

며칠 전에 또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에서 다즐샵 도시락이 싸게 나왔길래 얼른 주문했지요.

 

 

 

 

주말에 구매를 했기 때문에 주말을 지나서 평일에 도착을 했어요. 10팩 2세트를 주문했기 때문에 꽤 큰 스티로폼 박스에 포장이 되어서 도착했어요.

 

 

 

 

굳이 사용하지 않는 플라스틱 숟가락과 처치곤란이지만 꼭 필요한 아이스팩 큰걸로 4개가 들어있었어요. 숟가락과 아이스팩을 다 들어내니 이렇게 맛있는 일품 도시락이 가득 보입니다.

 

 

 

 

총 20팩인데 같은 맛이 2개씩 구성되어 있어서 매일 다른 맛으로 식사를 먹게되니 먹는 재미가 있어요. 최소한 10번은 다른 맛의 도시락을 먹을수가 있으니까요.

 

 

 

이번에 주문한 건 유통기한이 2020년 9월 10일까지네요. 종이로 된 포장지를 빼고 비닐 포장지를 아주 살짝 뜯어서 숨구멍을 낸 다음에 전자레인지에 4분간 돌리면 돼요.

 

 

 

 

 

다즐샵 일품 도시락의 제목이 꽤 깁니다. 제목이 '불닭철판볶음밥과 슬라이스족발'이에요.

 

일단 밥이 부드러워요. 저칼로리 저염식 도시락이 보통 나트륨이 적기 때문에 간이 싱거운 편인데 이 도시락은 밥에도 간이 조금 되어 있어요.

 

남자가 먹기에 조금 양이 적을 수도 있는데 먹다보면 적응이 됩니다. 그리고 이 도시락은 다른 도시락에 비해 식사를 한 느낌이 나요. 

 

다른 도시락은 다 먹고나면 뭔가 허전한 느낌이 있거든요. 아무튼 다즐샵 도시락 이번에도 정말 재밌게(?)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 2021년 1인 가구 지원정책 총정리

한국의 1인 가구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전체 가구의 30%가 1인 가구라고 하는데요 지난 10년 동안 거의 2배가 증가했다고 하네요. 이런 추세에 발맞춰 정부에서도 기존 4인 가구 중심의 복

cmgsky.tistory.com

 

 

🎆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고용보험 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에 대한 2차 고용안전망으로서 '구직자 취업촉진 및 생활안정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라 국민취업지원제도가 2021년 1월 1일부터 시작됩니다. 먼저 국민취업지

cmgsky.tistory.com

 

 

20대 대통령 선거일

20대 대통령 선거일에 대해서 궁금한 사람들이 참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그게 궁금해서 결국 찾아보게 되었지요. 제19대 대통령 선거는 정확하게 2017년 5월 9일에 있었습니다. 세월호와

cmgsk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