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 10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사용방법

♬☺♥☘∂ 2020. 11. 18.

윈도우 10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사용방법

 

윈도우 10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요즘 거의 대부분 윈도우 10을 사용하고 있고 인터넷 브라우저는 보통 크롬이나 네이버 웨일,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쓰고 있지요.

 

그런데 가끔 예전에 쓰던 인터넷 익스플로러 를 써야 하는 경우가 있어요. 윈도우 10을 쓰고 있지만 아무리 찾아보아도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찾을수가 없어서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봅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11다운로드

 

DAUM 에서 인터넷익스플로러를 검색하고 들어가면 이렇게 새 마이크로 엣지 다운로드를 권장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필요한 것은 익터넷 익스플로러이죠.

 

인터넷익스플로러11사용방법

 

다시 자세히 보니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윈도우 10에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이 이미 설치되어 있으므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작업표시줄의 검색상자에서 internet explorer 를 입력한 다음, 결과 목록에서 internet explorer 를 선택합니다.

 

설명에 나와있는대로 한 번 검색창을 띄워서 검색을 해봅니다.

 

혹시나 작업표시줄에서 검색창이 안보이는 분들은 작업표시줄 위에 마우스를 대고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여러가지 메뉴가 나오는데 거기서 '검색'이라는 메뉴가 보일거에요. 

 

그것이 '숨김'으로 되어 있으므로 보이게 해주면 됩니다.

 

자, 그러면 검색창에 internet explorer 를 검색해 봅시다.

 

 

정말로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보이네요. 클릭을 하면 바로 옆으로 메뉴가 뜨는데 거기서 '열기' 를 선택해 주면 비로소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이 뜨게 됩니다.

 

만약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자주 쓰시는 분이라면 찾기 쉽도록 시작메뉴나 작업 표시줄에 고정시키면 편리할 것 같네요.

 

 

▶ 이미지 텍스트 변환 추출하는 간단한 방법(구글드라이브)

 

이미지 텍스트 변환 추출하는 간단한 방법(구글드라이브)

이미지 텍스트 변환 추출하는 간단한 방법(구글드라이브) 문서 작업을 하다보면 이미지 파일 안에 있는 내용을 가져와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책을 읽다가 책의 내용을 그대로

cmgsky.tistory.com

 pdf 파일 비밀번호 해제하는 방법

 

pdf 파일 비밀번호 해제하는 방법

pdf파일 비밀번호 해제하는 방법 업무를 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일 것입니다. 거기에 더해 pdf 파일도 정말 자주 쓰이는 문서 양식인데요 가끔 업무에 참고하기 위

cmgsky.tistory.com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법 - 유튜브 노래 다운로드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법 - 유튜브 노래 다운로드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법 - 유튜브 노래 다운로드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해당 영상을 간직하고 싶어서 저장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한 적 있으신가요? 또는 유튜브에서 나

cmgsk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