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법 - 유튜브 노래 다운로드

♬☺♥☘∂ 2020. 10. 12.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법 - 유튜브 노래 다운로드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해당 영상을 간직하고 싶어서 저장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한 적 있으신가요?

 

 

또는 유튜브에서 나오는 노래를 mp3 파일로 다운로드 하고 싶은 적은 없으셨나요?

 

그러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이 있으니 바로 '1그램 플레이어' 입니다.

 

먼저 구글이나 네이버 또는 다음에서 '1그램 플레이어'를 검색합니다. 

 

 

1그램 플레이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으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는 방법은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다들 아실테니 이제 설치된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겠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를 실행하면 여느 동영상 플레이어와 거의 비슷합니다. 우리의 목적은 유튜브 동영상과 MP3 파일 추출이니 왼쪽 하단에 있는 목록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왼쪽 메뉴에 보면 네트워크 바로 밑에 유튜브가 있습니다. 이걸 클릭하고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자신이 원하는 동영상을 검색합니다.

 

 

자신이 다운로드하고 싶은 영상이 나오면 마우스 커서를 화면 아래쪽으로 가져갑니다. 그러면 화면 오른쪽 아래에 동영상 아이콘과 음악 아이콘이 보이는데 이것을 클릭하면 각각 영상과 MP3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영상을 다운받기 위해 클릭을 하면 '이용자는 저작권자가 다운로드를 허용한 동영상과 음원을 다운로드 받아야 하고 다운받은 파일은 영리목적이 아닌 개인용으로만 사용해야하며, 공유시 저작권 및 초상권의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라는 어마무시한 경고창이 뜹니다.

 

 

그냥 가볍게 확인을 누르면 됩니다.

 

 

다운로드 창이 뜨면 저장할 곳을 선택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면 시커먼 창이 뜨면서 작업이 되는데 작업이 완료되면 창이 자동으로 닫힙니다.

 

 

 

1그램 플레이어

유튜브 바로가기,동영상플레이어,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유튜브 음원추출,유튜브 동영상 다운,유튜브 영상 다운로드,MKV플레이어,통합코덱 다운로드

www.1gram.net

 

1그램 플레이어로 유튜브 동영상이나 음원 다운로드 하기 정말 쉽죠? 다만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이렇게 다운받은 파일은 절대 공유하지 마시고 혼자서만 감상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