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방법 및 미션음료

♬☺♥☘∂ 2020. 11. 2.

2020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방법 및 미션음료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기간은 2020년 10월 30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 입니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하여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여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고객 사은 행사입니다.

 

 

이번에 나온 상품은 2021년 스타벅스 플래너폴더블 크로스백인데 스타벅스 플래너는 이탈리안 다이어리 브랜드인 '몰스킨'과 협업하여 만든 것으로 스타벅스의 상징색인 그린과 사이렌 로고를 담아냈습니다.

 

또한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 핸드 스케줄러(그린), 루틴 다이어리(미니), 노트키퍼(아르마니) 등 4가지로 구성되었으며 각각이 플래너마다 디자인과 크기 및 커버 소재 등이 모두 다릅니다.

 

폴더블 로스백은 네이비, 크림, 블랙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트립웨어 전문 브랜드인 '로우로우'와 협업한 결과물입니다.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의 기간은 올 연말까지이지만 선착순이기 때문에 조기 소진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미션을 모두 달성하였는데 사은품이 소진된다면 무료 음료 쿠폰 2장으로 대체 됩니다.

 

참여 방법

 

- 스타벅스 앱 또는 홈페이지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 또는 스타벅스 카드를 매장 파트너에게 제시하고 제조 음료 구매하면 e-스티커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 스타벅스 리워드 및 홈페이지 회원은 회원 계정으로 적립

 

- 무기명 카드 이용 고객은 결제한 무기명 카드에 적립 : 무기명 카드를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등록할 경우 무기명 카드에 적립된 e-스티커는 자동 이전됩니다.

 

 

미션음료

 

- 2020 크리스마스 미션 음료 1잔 구매시 미션 e-스티커 1개 지급

 

1. 리저브 음료 전체

2. 토피 넛 라떼

3. 토피 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

4. 캐모마일 릴렉서

5. 다크 초콜릿

6. 다크 초콜릿 블렌디드

7. 12월 2일 출시 신규 크리스마스 음료

 

 

- 미션 e-스티커 적립 유의사항

 

1. e-스티커는 구매한 제조 음료에 한하여 1잔당 1장이 적립됩니다.

2. 리저브 음료는 읿루 매장에서만 판매되는 음료이며 홈페이지에서 매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매장 상황에 따라 판매 음료의 종류 및 재고 상황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4. 미군부대 내 매장, 인천공항 내 매장은 e-프리퀀시 이벤트에서 제외됩니다.

 

 

증정품 중 폴더블 크로스백은 컬러별 2개, 1회 총 4개까지만 교환이 가능하며 폴더블 크로스백에는 플래너와 달리 쿠폰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네이버 스마트 주문시에는 e-스티커 적립이 되지 않으며 완성된 e-프리퀀시는 정증품으로 자동 교환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증정 기간 안에 매장을 방문하여 e-스티커 차감 또는 e-프리퀀시 증정품 교환 쿠폰 사용 후 사은품으로 수령하여야 합니다.

 

회원 간에 e-스티커 선물하기가 가능하니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다만 선물 전송을 한 이후에는 회수가 불가능하니 생각을 잘해야 합니다.

 

사은품이 불량일 경우 회수 후 동일 제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지만 재고상황에 따라 다른 제품으로 공급될 수도 있으며 불량제품의 교환은 수령일로부터 1년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밀리의서재 리디셀렉트 윌라오디오북 당신의 선택은

 

▶ 택시에서 물건을 잃어 버렸을 때 해결책

 

▶ 코로나 증상과 후유증 알아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