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천 삼강나루캠핑장 이용 예약

♬☺♥☘∂ 2020. 9. 15.

예천 삼강나루캠핑장 이용 예약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아름다운 우리의 계절

사람들이 별로 없을 것 같은 곳을 생각하다가 

삼강주막으로 가볍게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몇 년만에 간 삼강주막이 많이 바뀌었더군요.

편의시설과 규모가 몰라보게 달라져서 같이 갔던 친구도 많이 놀라워 하더라구요.

 

 

걷다보니 원래 목적지였던 삼강주막 쪽으로 가지 않고 굴다리를 지나게 되었습니다. 굴다리 안에는 삼강주막의 옛모습과 주변에 가볼만한 곳들의 사진과 설명들이 있어서 아주 짧은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꽤 긴 시간을 머물렀던 것 같습니다.

 

 

삼강주막 옆에 마을은 어떤 모습일까 생각하며 갔었는데 이렇게 삼강문화단지가 조성되어 있더군요. 민속촌같은 느낌이 살짝 들긴하지만 뭔가 신기하다는 느낌은 없었던 것 같아요. 감성이 메마른건 아닌가 조금 의심도 드네요.

 

그래도 사진을 찍으면서 걷다보니 이런 곳에 있을 것이라고는 상상조차 하지 못했던 캠핑장이 보였어요. 자연과 잘 어울어져 있었고 꽤 넓은 대지에 아기자기한 펜션과 캠핑을 할 수 있는 곳들이 보였는데 지금부터 한 번 본격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파브르 펜션, 삼강나루캠핑장이라고 되어 있는데 검색을 해보니 삼강나루캠핑장을 찾아야 하더군요. 펜션이 너무나 예뻐서 보고싶은데 방법이 없어서 관리 사무실에 얘기했더니 다행히 아직 입실하지 않은 펜션을 공개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요게 사무실 벽에 붙어있는 삼강 나루캠핑장 안내도인데 홈페이지에도 확인이 가능하니 한 번 찾아보세요. 펜션이 10채이고 캠핑장이 20개가 있어요. 그외에 편의시설과 옆에 전시관도 있고 자연과 벗삼아 캠핑하기에는 정말 최적의 장소에요.

 

 

넓지는 않지만 4인 가족이 지내기에는 충분한 공간입니다. 2층 침대로 되어 있고 식탁과 에어컨은 물론이고 냉장고, 전자레인지와 전기밥솥까지 모두 갖춰져 있었습니다.

 

 

침대 2층의 모습인데 두 사람이 충분히 잘 수 있을 정도의 크기이고 왼쪽 옆에 있는건 창문이에요.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사무실 직원분에게 물어보니 올해 7월에 오픈했다고 하네요. 용궁통닭 메뉴광고가 있길래 물어보니 치킨 배달도 가능하다고 해서 깜짝 놀랐어요. 용궁과는 생각보다 거리가 꽤 멀거든요.

 

 

화장실이 작긴 하지만 정말 잘 만들어놨어요. 아마도 새 건물이라 그런 생각을 한 것 같습니다.

 

 

나선형의 재밌는 계단을 내려오면 펜션 바로 밑에 가족끼리 함께 앉아서 얘기도 하고 고기를 구워먹을 수도 있게 만들어 놓았어요.

 

 

펜션이 아닌 캠핑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화장실과 샤워실, 세척실을 따로 만들어 놓았구요 매점도 있어요.

 

삼강나루에 가볍게 바람을 쐬러 갔다가 생각지도 못하게 캠핑장을 둘러보게 되었는데 새로 오픈 한 곳이라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자연이 아름다워서 가족들끼리 캠핑을 하러 오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같이 갔던 친구도 가족들 데리고 한 번 와봐야 겠다면서 예약하는 방법을 묻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홈페이지에 한 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주말과 평일, 성수기와 비성수기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 펜션의 경우 최대 12만원, 캠핑은 최대 4만원이면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이 정도의 금액이면 꽤 합리적인 가격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멀리서 이 곳을 찾는 분이 있다면 주변에 삼강주막, 회룡포에 들러보는 것도 좋은 여행 코스가 될 것 같구요 용궁이란 곳에 순대가 유명하니 거기에서 식도락을 즐겨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 예천 회룡포 전망대 힐링 둘레길을 다녀오다

 

예천 회룡포 전망대 힐링 둘레길을 다녀오다

예천 회룡포 전망대 힐링 둘레길을 다녀오다 경상북도 예천군에는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삼강주막 과 회룡포 가 대표적인데 코로나19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없는 곳으로 찾다가

mysky1.tistory.com

 

그리고 이 곳은 특별히 문경이랑도 가까운 곳이니 문경새재와 가은의 에코랄라에 가보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 되겠네요. 

 

 

 

코로나19로 인하여 제대로 자연을 즐기지 못하는 시기이지만 가족들끼리 또는 친구들끼리 소규모로 움직인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실제로 삼강나루캠핑장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공지사항에 가급적이면 단체보다는 가족단위로 방문해 달라고 쓰여져 있었어요. 

 

그리고 입실 전에는 관리실에서 발열체크와 방문자 명단을 작성하여야 하구요 이동 시에는 항상 마스크착용이 필수입니다.

 

샤워실은 24시간 개방운영되고 관리실과 편의동에 개인위생을 위한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삼강나루캠핑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강나루캠핑장

경북 예천소재 오토캠핑장, 일반 펜션, 곤충모양 펜션, 필로티형 펜션, 각종 부대시설 안내, 삼강나루캠핑장, 파브르펜션

www.xn--939ap9fowi7mi22il0kvxl.com

예천 소백산 하늘자락공원 전망대에서 가을을 바라보다

 

가을 여행 필수코스 문경새재 3관문까지 도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