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경패러글라이딩 문경활공랜드로 떠나자

♬☺♥☘∂ 2020. 7. 23.

2020년 7월 23일 목요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되는 '바퀴달린집' 7회에서는 물 맑고 공기 좋은 경상북도 문경 찾아갑니다. 예고편에서 가수 아이유가 나와서 더 기대되는 '바퀴달린집' 일곱번째 이야기입니다.

 

바퀴달린집 예고편에는 패러글라이딩을 하는 모습이 나오는데 문경하면 떠오르는 것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문경새재, 문경찻사발축제, 문경오미자축제, 문경약돌돼지, 문경온천. 그 중에서 이번 방송에서는 패러글라이딩을 하게 되는데 궁금해 하실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문경패러글라이딩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문경활공랜드 2002년 패러글라이딩 프레월드컵, 2009년, 2011년 패러글라이딩 월드컵(PWC)대회가 열렸던 세계적으로도 아름다운 최고의 활공장으로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 소재지 / 경북 문경시 문경읍 고요리 437-3번지
  • 문의처 / 문경활공랜드 상담교관 강인숙 010-5453-4675, 054)571-4675
  • 자세히보기 / http://flyingland.co.kr/

 

 

 

문경활공랜드에서는 2인승 체험비행을 할 수 있는데 전문 조종자와 2인 1조로 하기 때문에 비행에 관한 아무런 사전 지식이 없는 누구라도 당일 바로 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연습이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전문 조종자의 지시에 따라 함게 날아오른 다음 스위처럼 아름다운 풍경을 편안하게 감사하며 즐기기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2인승 체험비행은 6살 아이부터 70대까지 누구든지 가능하지만 심장계통, 고혈압 등의 건강에 이상이 있다면 비행이 제한됩니다. 또한 체중이 100kg 이상일 경우 비행이 제할될 수 있으니 예약할 때에는 미리 알려주어야 합니다.

 

 

 

문경활공랜드에서 패러글라이딩을 즐길분들은 운동화 또는 등산화를 꼭 준비해야 합니다. 선글라스나 쓰거나 모자를 착용하면 좋고 너무 짧은 바지보다는 무릎정도의 반 바지가 좋습니다. 또한 패러글라이더를 타고 하늘을 날아야 하니 전날 과도한 음주는 삼가하는게 좋습니다.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문경읍 터미널에서 픽업이 가능하고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분은 문경활공랜드 착륙장 사무실까지 가시면 됩니다. 문경온천에서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이니 꼭 기억하세요.

 

네비게이션에 검색할 때에 '문경활공랜드' 또는 '문경시 문경읍 고요리 437-3'으로 하시면 됩니다.

 

문경패러글라딩은 언제나 주중, 주말, 휴일 언제든 할 수 있지만 강풍이 불거나 비가 오면 비행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예약을 했더라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문경활공랜드 패러글라이딩 하늘을 날다

 

문경활공랜드 패러글라이딩 하늘을 날다

문경활공랜드 패러글라이딩 하늘을 날다 tvn '바퀴달린집' 아이유 편에서 나왔던 문경활공랜드. 패러글라이딩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언젠가 죽기 전에는 한 번 해보고 싶은 '버킷 리스트'가 되었

mysky1.tistory.com

 

 

 

 

이용안내 및 코스별 요금

 

1. 이용안내

 

 - 단체예약(회사, 동호회, 대가족 20인이상~100명)은 전화 상담.

 - 비가 오거나 강풍이 부는 날은 휴무

 - 예약시간 : 오전 8시~오후 6시까지 시간별로 예약(동절기 : 09:00~16:00, 하절기 08:00~18:00)

 - 예약한 시간에 가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비행 가능

 - 예약일에 비, 강풍 예보가 있을 경우 전날 문자 또는 전화를 주니 환불 또는 날짜 변경이 가능

 

2. 요금안내

 

 

문경여행 안내책자 다운로드 바로가기

 

여행가이드북 | 관광안내도 | 관광안내 | 문경시 문화관광

관광안내 새로운 도약, 일등문경

www.gbmg.go.kr

 

 

 

비대면(언택트) 관광지 100선

여유롭고 안전한 '오늘의 여행법' 비대면(언택트) 관광지 100선 코로나19로 인하여 여행 가기가 힘든 요즘, 사람이 많이 찾는 여행지에는 가기가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그래서 한국관광공사에서

cmgsk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