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타 사진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

♬☺♥☘∂ 2021. 11. 10.

인스타 사진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얼마 전 뉴스보도에 의하면 10대들은 페이스북, 20~30대는 인스타그램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페이스북보다는 인스타그램을 자주 보는 편인데 예쁜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면 저장하고 싶을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여러 가지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봤는데 현재는 딱 하나만 사용 중입니다. 인스타그램 어플 외에 다운로드 전용 어플을 하나 더 설치해야 하지만 그만큼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insmate pro app'을 검색해 주세요. 그러면 다음과 같은 'instagram 비디오 라운로더'라는게 보일 것입니다. 아이콘이나 이름이 비슷한 것이 많으므로 아래 사진과 똑같은 어플을 찾아서 설치해 주세요.

 

 

 

 

설치가 다 되었다면 이제 스마트폰에 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어플을 실행해 주세요. 저장하고 싶은 인스타 사진 및 동영상이 있으면 오른쪽 위에 보이는 세로로 된 점 세개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 사진처럼 신고, 이 계정 정보, 링크복사, 공유하기 등의 메뉴가 나옵니다.

 

이 중에서 '링크 복사'를  클릭한 다음 insmate pro app을 실행해 주세요.

 

 

그러면 아래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여러 장의 사진이나 동영상이 있다면 선택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고 만약 한 개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링크 복사하기 했다면 이 어플을 실행하는 순간 바로 핸드폰에 저장이 됩니다. 

 

정말 쉽고 간단하죠?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추천

 

신용카드 추천 BEST 3 생활비 절약하세요

생활비를 절약할 수 있는 신용카드 추천 BEST 3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소비 형태도 역시 많이 변화하였습니다. 2018년까지만 해도 쇼핑이나 여행을 할 때 혜택을 주는 카드들이 대세였지만

cmgsky.tistory.com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연장 가능 여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사람으로써 급할 때 정말 좋은 통장이라는 생각을 할 수밖에 없는 후기와 함께 대출 방법과 조건 그리고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거절되는 이유를 알

cmgsky.tistory.com

 

 

자궁경부암 백신 남자도 맞아야 하는 진짜 이유

전 세계 여성들이 걸리는 암 중에 발생률 2위를 자랑하는 자궁경부암은 백신으로 예방이 가능한데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도 함께 백신을 맞아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남자도 백신을 맞아

cmgsky.tistory.com

반응형

댓글